본문 바로가기

Provide delicious food

강남_ VAPIANO

제휴할인 10%가 떠올라 방문한 VAPIANO_홧팅2


"42개국 140개 매장을 보유한 이탈리안 레스토랑"

일단, 테이블 인원수대로 카드를 나눠주고
카드로 주문을 한다!
식사를 마치고 나갈때 카드를 체크하여 계산하는 방식_

더치페이를 확실하게 실행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지만,
오늘은 올해 시무식 진급자 두 분이에게
사달라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맛은 괜찮지만, 주문부터 서빙까지 모두 셀프여서ㅜㅜ
회사 제휴할인이 아니라면, 굳이 찾아가지는 않을 것 같당
특히 테이블 가운데, 무드등?이 나눠먹는데
큰 불편함을 제공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악 이번 주말은 보는 경기마다 짱짱맨!!!!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어제는 리버풀이 아스날을 상대로 5:1 대박승리♥
개인적으로
제라드 형님이 골을 넣으셨다면 더 좋았겠지만,
보는내내 신이났던!


오늘은 로드FC 윤형빈의 통쾌한 TKO승!!!
다치지 않아서 천만다행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