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Provide delicious food

신촌맛집 :: 고수 닭갈비

더워더워더워 그래도 먹고싶은 닭갈비:)
신촌맛집으로 검색되는 '고수 닭갈비' 어디한번 먹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일단, 다들 요놈의 샐러드가 맛나다고 하던데



근데 오늘 신촌하늘 넘 이뿌당> <


드디어 메인 닭갈비:)



하하하하 나는 역시 일오닭갈비 사랑
그닥 내 스타일은 아닌 고수 닭갈비:(
ㅋㅋㅋㅋㅋㅋㅋㅋ지극히 개인적인 평가고
남친은 맛나다는데ㅋㅋㅋㅋㅋㅋ
그래도 나는 고수보다는 일오나 하늘본닭이 더 맛좋다;)

일산의 일오닭갈비로 오세용ㅋㅋㅋㅋㅋㅋ


+ 볶음밥 2000원